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설픈 오지라퍼의 주저리
    ☆ G. No'story 2020. 2. 8. 19:29

     

    아무 생각 없이 살았다.

    하고 싶은 것은 있었지만

    방법이 궁금하진 않았고

    그저 흘러가는 대로

    언젠가는 이뤄지겠지 착각하며.

     

    내가 술을 먹지 않는다는 이유로

    나와 내 친구들의 뺨을 때린 선배가

    나에게 건네던 충고를 마냥 비웃었다.

    내가 놓친 것들이 무엇인지는

    생각도 하지 못했으면서.

     

    졸업이라는 것이 이렇게까지

    무섭고 막막한 것이구나

    내가 할 수 있는 것이 있을까

    내가 잘 해낼 수 있을까

    매일을 의문불안으로 채웠다.

     

    모든 사람에게 인정받고 싶었다.

    스스로를 괴롭히고 깎아가며

    좋아 보이는 척 웃으며

    괜찮다고 말하며

    속이 썩는 것도 모르고.

     

    회사에서 부당한 처우를 받았다.

    어떠한 이유로든 나의 입장은

    마치 허공에 외치는 소리가 되어

    바닥으로 추락하는

    그것에 지나지 않았다.

     

    나에게 기회를 주고 싶었다.

    행복해지기 위해서

    내가 할 수 있는 것을

    힘껏 해보기로 했다.

     

     


     

    안녕하세요.

    격렬히 행복해지고 싶은 G. No입니다.

     

    저희들의 공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뭐해 자니? 는 늦은 밤 문득 떠오르는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들과

    어설픈 오지랖들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이곳에 올라올 글들은

    지금 내가 무엇을 해야 하는지

    내가 옳은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누군가 알려주길 기다리기만 했던

    과거의 저희에게 들려주고 싶은,

    남 탓 하고 싶을 때 써본 이야기입니다.

     

    개인의 경험에 기초한 이야기이므로,

    성급한 일반화의 오류가 존재할 수 있습니다.

    부디 저희의 글을 보시며 불편해 마시고,

    서로의 경험을 존중하고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저희도 그렇게 이 공간을 채우려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찾아와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뵙겠습니다.

     

    2020년의 시작 즈음에,

    G. No

     

    '☆ G. No'stor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영양사면허 없는 영양학과 졸업생  (2) 2020.02.10

    댓글

Designed by Tistory.